DMC파인시티자이 수색 무순위 줍줍 분양가 정리

오랜만에 서울에 무순위 분양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수색6재정비 촉진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으로 진행된 DMC파인시티 자이 무순위 분양입니다. 

 

DMC파인시티자이의 경우에는 이미 주변 아파트 단지가 입주해 있고 교통편이 좋아 무순위 분양을 받을 수만 있다면 시세차익이 5억 이상이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어, 로또 분양이라는 말까지 돌고 있는데요. 서울의 무순위 줍줍 아파트, DMC파인시티자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DMC파인시티 자이, 핵심포인트 

 

DMC파인시티자이는 주택정비사업이 진행될 당시에도 관심을 많이 받았는데요. 총 1,223세대가 입주하며 이중 453세대를 일반분양으로 진행했었습니다. 

 

위치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색동 115-5번지 일대이며, 아래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로 앞에 경의중앙선 수색역이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단지 뒷편에는 서울수색초등학교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대중교통 접근성과 교육적인 측면에서 매우 좋은 입지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택은 59형, 74형, 84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DMC파인시티 자이 무순위 분양으로 나온 물량은 1세대이며 59유형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DMC파인시티자이의 경우에는 주변에 DMC롯데캐슬더퍼스트 아파트가 올해 6월 30일부터 입주를 해 시세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현재는 3.3제곱미터당 3,500만원 수준으로 형성되어 있는데요. DMC파인시티 자이 59제곱미터 유형을 분양 받으신다면 아무런 리스크 없이 상당한 시세차익을 거둘 수 있습니다. 

 

 

DMC파인시티 자이, 분양가격과 분양계약 일정 

 

서론은 그만하고, 본론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DMC파인시티 자이 분양가격과 분양일정을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분양가격입니다. 

 

이번 무순위 줍줍 청약으로 공급되는 59형 주택에 당첨된 분은 104동 805호에 입주하시게 되며, 분양가격은 5.2억원입니다. (정확하게는 526,430,000원입니다.) 

 

 

무순위 줍줍 분양은 아래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2020년 12월 29일 화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청약 접수를 진행하며, 다음날인 2020년 12월 30일 오전 10시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그리고 바로 당첨자 발표 당일 오후 13시부터 15시까지를 계약기간으로 지정했고, 이 계약시간 내로 방문해 계약을 체결하지 않으면 15시부터 17시에는 예비입주자가 계약을 하게됩니다. 당첨자 발표부터 계약서 날인, 계약금 지급까지 모두 당일에 이뤄집니다. 

 

계약금은 총 1억 528만원입니다. 여기에는 아파트 공급가액 1억 260만원과 별도품목 비용 268만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신청조건에 대해 살펴보자면 해당지역은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해당 지역에 거주하는 서울시 거주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DMC파인시티 자이는 재미삼아, 또는 다른 아파트 분양 청약 도전전에 연습하는 개념으로 한 번 신청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청은 GS건설이 만든 어플리케이션 자이 어플을 통해 진행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